2022.03.16
3월 18일 ‘세계 수면의 날’은 전 세계인에게 수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정된 날이다. 부킹닷컴 조사에 따르면, 46%의 한국인 응답자가 충분히 잠을 자면 일상에서 벗어나 재충전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다.
이에 부킹닷컴이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차별화된 침대를 갖추거나 특별한 숙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국내 숙소 5곳을 선정했다.
L7 명동 바이 롯데
L7 명동 바이 롯데는 트렌디한 감각과 안락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도심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재충전할 숙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다.
꿀잠 부르는 최적의 시설로 숙면하기에 좋은 호텔 5곳
L7 명동 바이 롯데는 투숙객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세계 최고 침구 브랜드 중 하나인 시몬스와 공동으로 자체 침구 브랜드인 ‘해온(he:on)’을 개발했다. 매트리스에는 탄력과 복원력이 뛰어난 코지폼, 100% 순수양모,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 첨단섬유 바이오론을 사용하였고, 배게와 이불은 최고급 거위털로 만들어졌다. 모든 객실에 해온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투숙객은 누구든 이 호텔만이 선사하는 침구의 안락함을 경험해볼 수 있다.
앰버서더 서울 풀만
유서 깊은 헤리티지와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겸비한 269개의 객실과 49개의 레지던스로 구성된 앰버서더 서울 풀만은 1955년부터 고객을 맞이하며 시대를 초월한 가치를 선사하고 있다.
꿀잠 부르는 최적의 시설로 숙면하기에 좋은 호텔 5곳
이 호텔의 모든 객실은 잊지 못할 수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푹신한 매트리스 위에 특별한 침구류를 추가한 앰버서더 침대를 구비하고 있다. 이곳을 방문하는 투숙객들은 호텔 내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요가, 스크린골프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데,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 후 객실로 돌아와 편안한 침대 속에 쏙 들어간다면 편안한 수면은 물론, 보다 건강하고 상쾌한 기분까지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글래드 여의도
24시간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와 크리에이티브 라운지, 도심 속 반짝이는 야경과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등 독자적인 공간들을 갖춘 글래드 여의도는 만족스러운 투숙 경험을 자아내는 호텔로 사랑받고 있다.
꿀잠 부르는 최적의 시설로 숙면하기에 좋은 호텔 5곳
글래드 여의도는 편안한 숙면과 휴식을 통해 바쁜 일상 속 활력을 되찾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5월까지 ‘글래드 꿀잠 시즌 9’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쿨 이너프 스튜디오’, ‘알디프’, ‘노티프’ 등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는 제품 라인업을 갖고 있는 다양한 웰니스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마련된 이번 패키지에는 객실 1박, 레이트 체크아웃 옵션을 비롯해 수면안대, 따뜻한 꿀잠티, 타트체리 영양제와 팔로산토 스틱으로 구성된 꿀잠키트가 포함된다.
라발스호텔
부산 영도구 스카이라인 위로 솟아있는 29층 규모의 라발스호텔은 대부분의 객실에서 화려한 부산의 불빛과 풍경은 물론 멋진 오션뷰를 선사한다. 자갈치 시장, 국제시장, BIFF 광장, 광안리 해수욕장 등 부산의 명소를 모두 둘러보기에 편한 근거리에 위치해 부산 특유의 향취를 빼놓지 않고 느껴볼 수 있다.
꿀잠 부르는 최적의 시설로 숙면하기에 좋은 호텔 5곳
뿐만 아니라, 투숙객들은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데이 꿀잠 패키지’를 통해 오후 1시에 체크인해서 오후 1시에 체크아웃 하는 24시간 숙박, 조식 2인, 자몽 허니 비어 2잔, 스페인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브랜드 라치나타(LA CHINATA)의 올리브잎 차, 그리고 도시 주변의 주요 랜드마크에서의 할인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것이 맞춤형으로 준비되어 있어 투숙객들은 부산의 멋진 풍경을 즐기며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웨스틴 조선 부산
해운대 중심부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부산은 럭셔리한 객실과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수영장, 온천 사우나, 피트니스 등 고품격의 부대시설을 갖춘 5성급 호텔로 오랜 시간 동안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꿀잠 부르는 최적의 시설로 숙면하기에 좋은 호텔 5곳
그중에서도, 시몬스 매트리스와 거위털 듀벳으로 구성된 ‘웨스틴 헤븐리 베드’는 특별 제작된 필로우 톱 구조로 디자인되어 극강의 편안함과 포근함을 자랑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오는 6월까지 ‘웨스틴 헤븐리 베드’에서의 편안한 1박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투숙객들이 집에서도 기분 좋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100% 거위털의 헤븐리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헤븐리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웰컴 어메니티, 웨스틴 클럽 라운지에서의 올데이 서비스,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의 다른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