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CASHSLIDE


캐시슬라이드 기부캠페인 ‘기브슬라이드’, 첫 도전에 2천 2백만원 모금 달성!!

2016.09.13

여름 태양보다 더 뜨거운 캐슬러들의 마음!

캐시슬라이드 기부캠페인 ‘기브슬라이드’, 첫 도전에 2천 2백만원 모금 달성!!

8월_기브슬라이드잠금화면_18월_기브슬라이드잠금화면_2

(사진설명: 2016년 8월 기브슬라이드 잠금화면 캡쳐 이미지)

 

– 7월 한 달 동안 약 7천 3백명의 사용자 기부로 2천 2백만원 모금

– 매달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 통해 참여 가능해

 

(2016.08.04) NBT(엔비티, 대표 박수근)의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www.cashslide.co.kr)는 1달여간 사회공헌 캠페인 ‘기브슬라이드(Giveslide)’를 통해 2천만원 이상의 기부금을 모금했다고 4일 밝혔다.

 

‘기브슬라이드’는 NBT가 자사 서비스인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새롭게 진행하는 연간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기초생활이 어려운 아동의 사연을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에 소개하고 사용자들로부터 후원금을 기부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7월 한달 간 진행된 1회차 ‘기브슬라이드’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 www.gni.kr)와 함께 진행했으며, 총 7천 3백명의 사용자가 회당 3천원을 기부하여 총 2천 2백여만원의 기부금이 모금됐다.

 

NBT는 향후 1년간 굿네이버스, 세이브더칠드런 등 여러 단체들과 함께 총 12명의 후원 대상을 선정하여, 회당 최고 모금액인 3천만원이 달성될 경우 NBT가 3천만원을 추가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캠페인을 운영할 예정이다

 

박수근 NBT 대표는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와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하고, 더욱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기브슬라이드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와 함께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 1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2차 ‘기브슬라이드’ 캠페인은 세이브더칠드런(www.sc.or.kr)과 공동 진행하고 있다. 캐시슬라이드 앱을 다운받아 모바일 잠금화면을 통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link facebook twitter
목록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