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CASHSLIDE


[한국경제] 캐시슬라이드, 홈 화면 개편…”혜택을 더 쉽고 빠르게” (2015.04.28)

2015.07.03

NBT는 자사의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의 사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해 ‘이지&퀵'(EASY&QUICK)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사용자들이 캐시슬라이드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쉽고 빠르게 이용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바둑판식 아이콘 배열을 활용한 홈 화면으로 사용자들은 어플리케이션(앱)을 실행시키자마자 적립금, 자유게시판, 이벤트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는 설명이다.

적립금의 적립과 사용도 편리해졌다. ‘바로 적립 가능한 광고’들은 홈 화면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는 앱 내 스토어도 외식, 커피, 편의점 등 카테고리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됐다.
캐시슬라이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5일까지 앱을 업데이트하고 댓글을 다는 1만명에게 소정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앱 개편 동영상을 보고 퀴즈를 푸는 사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100명)을 증정한다.

한서진 NBT 마케팅 팀장은 “캐시슬라이드를 애용해 주시는 사용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캐시슬라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앱을 활용하고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link facebook twitter
목록 이전 다음